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설날특선영화

일상 꿀팁 2020. 1. 16. 14:40
반응형

설날특선영화

 

어느덧 2020년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설날에는 온가족이 함께 모여 오순도순 전을 부쳐 먹으며 설날특선영화 보는 것이 참 재미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JTBC 설날특선영화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 JTBC

 

1. 가장 보통의 연애 - 설날특선영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이 등장합니다. 어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깨닫는데는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말 못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마주칩니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출연진

 

공효진, 김래원, 강기영, 정웅인, 정소연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2. 돈 - 설날특선영화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입니다. 뒤를 봐줄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립니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습니다. 위험하지만 황금같은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합니다.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출연진

 

류준열 조일현 역, 유지태 번호표 역, 조우진 한지철 역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3. 미성년 - 설날특선영화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습니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입니다.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합니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동안 감춰왔던 말 못할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큰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출연진

 

염정아, 김소진 , 김혜준, 박세진, 김윤석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4.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 설날특선영화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굳게 마음먹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순식간에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까지 하게 됩니다.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합니다.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출연진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설날특선영화

2020JTBC 설날특선영화 라인업 먼저 업로드했습니다. 타 방송사에서도 설날특선영화 라인업을 발표하면 추후에 더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